1월 4일부터 8일까지 총 5일 간 베스트셀러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 등 전 제품 5% 할인

유기농 자연숙성 건강식품 전문기업 ㈜풀마루오가닉(대표 손영승)의 공식 홈페이지가 대대적인 새 단장을 마쳤다. 풀마루오가닉 관계자는 “더욱 시원하게 바뀐 메인 화면을 비롯해 각종 편의 기능이 추가되었다”면서 “올 상반기 중 국문 모바일 버전 리뉴얼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어지는 해외 구매 요청에 중문/영문 사이트 오픈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풀마루오가닉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4일부터 8일까지 총 5일 간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 ‘풀마루 아이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10’, ‘풀마루 유기농 흑마늘 세트’ 등 풀마루오가닉의 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한 것.

이번 할인 소식에 8년 이상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켜 온 풀마루의 대표 제품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3천 건 이상의 구매고객의 솔직한 실명후기와 8년간 천여명의 온라인 주부체험단의 예리한 평가를 바탕으로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한 흑마늘진액20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 친환경 브랜드 부문 단독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으며, 열이 많은 체질에 취약한 홍삼과 달리 흑마늘진액20은 체질과 관계없이 누구나 음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설 선물 세트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100% 국내산 유기농 마늘을 27일 이상 자연 숙성을 거친 흑마늘로 만들어 진한 농도를 자랑하는 풀마루 흑마늘진액은 무농약, 무첨가, 무화학처리 등 ‘3無정책’을 철저히 지키는 것은 물론 유기가공식품 인증으로 소비자들과의 신뢰를 유지하여 왔으며, 흑마늘이 면역력에 도움을 준다는 다수 매체의 보도 이후 더욱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은 계획 임신을 준비 중인 남녀들의 구매율이 상당하다. 이에 풀마루오가닉은 흑마늘진액 구입 후 임신에 성공한 고객들을 위해 ‘텐박스 임신축하 기프트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 중이다.

한편 풀마루오가닉은 오는 1월 중 신제품인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양파진액10’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산 유기농 양파를 엄선하여 저온 자연 숙성한 흑양파진액10은 10%의 고형분으로 진하게 우려낸 것이 특징인 제품.

풀마루오가닉에 따르면 흑양파진액10을 사전 음용한 20인의 테스터들 중 17명이 ‘소화/대장활동/피로회복에 도움을 받았다’고 답했으며 ‘체중감소에 도움을 받았다’고 밝힌 테스터는 12명, ‘피부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받았다’고 밝힌 테스터는 10명이었다. 이 밖에도 흑양파진액10은 고지혈증, 고콜레스테롤 등 혈관 내 지방과 혈관 질환으로 고민인 고객이나 건강을 유지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려는 여성들, 스테미너를 증진하려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풀마루오가닉 관계자는 “신년과 맞물려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한 데다 곧 설을 앞두고 있어 할인 및 제품에 관한 문의가 벌써부터 이어지고 있다”면서 “‘유기농 건강 지킴이’라는 우리 브랜드 신조에 따라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 구매 및 할인 이벤트와 관련한 내용은 풀마루오가닉 홈페이지(www.pulmar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