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 연말이 다가올수록 함께 하고픈 누군가가 절실해지기만 한다. 안 그래도 쌀쌀한 계절, 더욱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페로몬향수 역시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뜨거운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페로몬향수는 이성에게 호감도를 높이고 자신감을 더욱 북돋아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입증되고 있다. 특히, 페로몬효과가 입소문을 타면서 연인들에게는 관계를 더욱 끈끈하게 해줄 수 있는 선물로, 솔로들에게는 새로운 사랑을 맺어주는 일종의 연결고리로 작용하고 있다.

더욱이 페로몬(사향)향으로 알려진 머스크향은 인위적인 향이 아닌, 사람의 살 냄새와 비슷한 향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자연스럽고 세련된 향을 추구하는 요즘 젊은 층의 취향을 만족시켜주고 있다. 올 겨울 페르몬향수와 함께한다면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성을 사로잡는 페로몬효과와 함께 일반향수라고 생각될 만큼 감각적인 향과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아프리모 페르몬향수는 공식홈페이지(http://www.afrimo.net)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더불어 아프리모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2개세트 구매 시 선물포장서비스와 5만원 이상 구매 시 5ml공병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수미 기자 (miso@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