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의 강남으로 인식되는 운정신도시에 분위기 있는 카페거리가 형성되고 있다. 계획도시답게 깨끗하게 정비된 아파트와 택지지구, 호수와 녹지를 조화롭게 배치한 운정호수공원, 서울과 가깝게 연결되는 교통의 편리함을 무기로 파주 운정신도시가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운정 카페거리에 다양한 컨셉의 카페 및 맛집이 모여들어 상권이 크게 자리잡고 있다.

특히 ‘김밥 한 줄만으로도 로봇처럼 건강해지기를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내세운 프리미엄 김밥 전문점 ‘로봇김밥’이 운정 신도시 내에서 입소문을 타고 성업중이다.

파주 운정신도시 한울마을 내 택지지구의 운정 카페거리에 위치한 로봇김밥은 기존의 김밥 체인점과 달리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감각의 카페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화이트와 레드를 컨셉으로 눈에 띄는 디자인의 넓은 매장은 단체회식이나 가족모임장소로 이용하기에도 손색이 없으며 유모차를 갖고 오는 손님도 불편없이 식사할 수 있다.

로봇김밥은 현미밥을 기본으로 하여 탄수화물을 줄이고 원재료와 채소를 듬뿍 넣은 것이 특징이다. 김밥 한 줄로도 5대 영양소를 균형있게 섭취할 수 있어 깐깐한 주부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 특히 로봇김밥에서 사용되는 라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아 쫄깃한 면발에 7가지 화학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고 칼로리도 100Kcal 낮은 ‘자연은 맛있다’라면만을 사용해 인기를 끌고 있다. 더블갈비덮밥이나 로봇돈까스, 로봇갈비함박 등 든든하게 한끼를 먹을 수 있는 플레이트류도 있어 든든한 한끼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도 충족시킨다.

파주 운정신도시 카페거리의 명물 로봇김밥의 전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9시반까지이다. 최근 배달서비스를 시작해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로봇김밥 파주운정점

경기도 파주시 동패로63번길 48-8, 지번주소 경기도 파주시 동패동 1910-1

031-941-2864

김수미 기자 (miso@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