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탈모를 비롯해 여성들의 탈모가 늘고 있다. 임신과 출산을 비롯해 스트레스와 다이어트, 영양불균형 등 다양한 원인에서 탈모가 발생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여성탈모치료를 원하는 이들도 많아졌다. 게 중에는 병원을 찾지 않고 어성초샴푸 같이 탈모에 좋은 샴푸로 알려진 제품을 사용하여 탈모치료를 대신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물론 탈모초기라면 탈모에 좋은 샴푸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된다. 다만, 자신의 두피와 모발 상태에 따라 제대로 효과가 입증된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오히려 부작용을 안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특히 산후탈모나 민감한 두피를 가진 여성들은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한 탈모샴푸나 두피샴푸를 통해 두피에 자극을 줄이면서 탈모관리에 나서야 한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면서도 확실한 탈모방지 효과를 보이면서 여성과 임산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 폴리젠샴푸다. 폴리젠샴푸는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 전문가들이 25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낸 탈모방지샴푸로 두피의 환경을 바꾸어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했다. 두피를 잘 아는 전문가들이 두피개선을 목표로 한 만큼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줄이고,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 함유하여 두피스케일링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러한 자연유래 성분들은 탈모를 막고, 머리카락을 굵게 만들어주는 데에도 효과를 보이는데, 식약처는 이 효과를 인정해 의약외품으로 인증했다.

의약외품 인증으로 임산부와 청소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이 검증된 데 이어 실제로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호텔에서 사용되며 다시 한 번 효과를 증명해낸 폴리젠샴푸가 이번에는 30일 간 제품을 사용해서 불만족스럽다면 전액을 환불하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환불공약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사로잡았다.

환불공약과 함께 홈쇼핑에 선보여진 폴리젠샴푸는 연일 매진 기록을 세우더니 급기야 7개월 만에 200만개가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 같은 국내의 인기를 발판삼아 대만으로 수출을 시작하면서 글로벌 탈모샴푸로의 가능성을 열었다. 폴리젠샴푸와 함께하는 두피관리센터 닥터포헤어도 노원점과 인천 구월점을 더하면서 성장에 가속도를 붙였다.

기록적인 성과가 거듭되자 폴리젠샴푸 측은 실속 있는 가격으로 넉넉한 구성의 폴리젠샴푸를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를 마련해 이를 기념하고,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를 돕는다.

특별한정판매 구매페이지: ​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 문의: 1670-5875

장윤정 (linda@etnews.com)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