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쇼 ‘요리하는 마술사’ ‘혜화동 마술사’ 연말까지 티켓 1+1 혜택

대한민국 연극의 메카 대학로에 때아닌 마술 바람이 불고 있다. 쟁쟁한 연극 작품들 사이에서 당당히 이름을 내걸고 있는 두 매직쇼, `혜화동 마술사`와 `요리하는 마술사` 이야기다.

먼저 `혜화동 마술사`는 스타 마술사들의 출연으로 공연 전부터 숱한 화제를 불러온 작품. 각종 세계대회 수상 경력을 비롯해, SBS 스타킹, 마이리틀텔레비전, 매직홀 등에 출연한 바 있는 훈남 마술사 김민형과 김태훈이 그 주인공이다. 이들은 압도적인 마술 실력과 더불어 관객들이 폭소할 만큼 웃긴 매직쇼를 보여줄 예정이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쿠킹 체험 매직쇼 `요리하는 마술사`는 미취학 아동을 둔 엄마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유명작이다. 2009년 초연부터 전용극장 `맛있는 극장`과 `프로방스마술극장`에서 5년째 공연을 이어오며 엄마와 아이들의 수많은 호평을 받았다.

특히 아이와 엄마가 나란히 앉아 함께 쿠키 반죽을 조물락거리고, 마술목걸이를 목에 건 채 마술사에게 직접 마술을 배우는 체험형 공연이라는 게 `요술사` 최고의 장점. 유명 마술사들이 어린이들을 위해 준비한 매직쇼와 그림자쇼, 버블쇼 등도 아이들에게 색다른 체험이 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혜화동 마술사` `요술사` 두 작품의 제작사인 ‘㈜미스터이엔티(www.joynchohee.com)’ 측은 두 공연이 `공연티켓 1+1 지원사업` 대상으로 선정돼 연말까지 1장 가격으로 2장의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공연티켓 1+1 지원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인터파크 티켓과 손잡고 진행하는 사업으로, 5만 원 이하의 공연 티켓에 한해 1+1 혜택을 제공한다.

㈜미스터이엔티 조희 대표는 "공연티켓 1+1 지원사업을 통해 대학로 마술 공연이 관객에게 한층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마술은 어린아이와 어른이 함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예술로, 가족이 함께 공연을 관람하면 보다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혜화동 마술사`와 `요술사`는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5009704-혜화동 마술사,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4009936-요술사)를 통해 예매하면 각각 72% 할인된 금액인 1만5000원과 1만4000원에 2장의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공연 문의는 전화(070-7018-1084)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