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볼 세인트나인, 9월 9일 ‘세인트나인DAY’ 지정 프로모션 진행
선착순 99명에게 N PRO 골프볼 9900원 한정 판매 이벤트 선착순 9999명에 전국 골프존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증정
넥센의 프리미엄 골프볼 브랜드 ‘세인트나인(Saintnine)’이 오는 9일을 ‘세인트나인DAY’로 지정하고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인트나인에 따르면 행사 당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99명에게 신제품 3피스 우레탄 커버 골프볼 N PRO를 9900원에 판매하는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또 선착순 9999명에게는 전국 110여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 중 99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세인트나인은 브랜드 정체성인 ‘9개의 멘탈 메이트’에서 착안해 숫자 9의 상징성을 강조한 것으로, “물가 상승과 경기 침체 속에서도 꾸준히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한 취지”라고 설명했다. 구체적인 행사의 세부 내용은 9일 오전 9시 유튜브 ‘변기수 골프TV’를 통해 공개되며 이후 세인트나인 네이버 스토어와 홈페이지에 자세히 안내될 예정이다.
방송인 변기수 씨는 세인트나인 앰버서더로 5년째 활동 중이며 지난해 넥센으로부터 명예사원 자격을 부여받았다. 세인트나인은 이번 ‘세인트나인DAY’ 지정도 방송인 변기수 씨의 제안에서 비롯됐다고 소개했는데 명예사원 자격으로 브랜드 전략 회의에 참석한 변기수 씨가 ‘세인트나인DAY’와, 더 많은 골퍼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 할인 행사를 제안했다는 것이다. 변기수 씨는 최근 유튜브 채널 ‘변골TV’ 콘텐츠에서 세인트나인 N PRO로 동반자 홀인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세인트나인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매년 9월 9일을 ‘세인트나인DAY’로 지정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정례화한다는 계획이다. 세인트나인 관계자는 “골퍼들의 멘탈 메이트로서 세인트나인이 지향하는 가치를 함께 나누기 위해 ‘세인트나인DAY’를 지정했다”며 “모든 골퍼가 Single Handicap Play로 골프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도록 명예사원 변기수씨와 함께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