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대상라이프사이언스
사진제공=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소를 담은 영유아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마이키즈'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뉴케어 마이키즈는 딸기우유와 초코우유 맛을 구현한 2종으로 출시되었다. 영양이 풍부한 건강한 간식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풍부한 영양과 더불어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맛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뽀로로 캐릭터를 패키지에 도입했다. 영유아가 한 번에 먹기 편하도록 150ml 용량의 소포장 액상 타입으로 출시됐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하며 깔끔하게 음용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한국인 영양섭취기준(KDRIs) 3~5세 1일 영양섭취 필요량에 맞춰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가 담겨있다. 한 팩 당 단백질 5g, 칼슘 250mg, DHA 20mg, 철분 1.5mg 등 성장에 필요한 3대 영양소와 21가지 비타민 미네랄이 들어있다. 특히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과 동물성 단백질인 카제인을 함유하고 있어, 동⋅식물성 단백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뉴케어 마이키즈는 뽀로로 캐릭터와 협업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이달 중에는 아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뽀롱뽀롱 체조 노래를 개사해 제작된 '마이키즈 튼튼송'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뉴케어 마이키즈 2종은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한 팩에 균형 있게 담아낸 제품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맛과 초코맛으로 출시했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