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쿠팡

쿠팡이 오는 15일까지 '스프링 피크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전했다.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홈 피크닉' 제품과 야외 피크닉 준비를 위한 제품을 모아 최대 64%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필수 아이템 할인', '맛있는 푸드 특가', '감성 충전 아이템', '홈피크닉/ 캠핑 준비 끝' 테마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상품을 소개한다. 피크닉⋅캠핑 간식으로 관심 받고 있는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한 곳에 모은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먼저 필수 아이템 할인 카테고리에서는 주방용품, 캔들,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등 피크닉⋅캠핑 감성을 자극하는 아이템을 준비했다. 맛있는 푸드 특가에서는 피크닉에서 많이 찾는 간식, 잼, 음료 등을 최대 6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감성 충전 아이템에서는 감성 피크닉을 연출해 줄 인테리어, 플레이팅 아이템을 선보인다. 피크닉 단골 메뉴인 예쁜 모양의 소시지∙메추리알, 과일꽃 샌드위치, 인증샷을 부르는 도시락 등을 만드는데 필요한 아이템도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홈피크닉/캠핑준비 끝에서는 피크닉매트, 테이블보/매트, 도시락통 등 피크닉⋅캠핑 준비물을 다양한 아이템별로 마련했다. 특히, 식재료는 로켓프레시 배송이 되어 신선한 상태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코로나로 쉽게 외출하기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집이나 사람이 적은 야외에서 피크닉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스프링 피크닉' 기획전을 통해 낭만 가득한 피크닉 무드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