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 배우 김소연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 배우 김소연

매일유업은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체험팩을 반값에 판매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한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김소연을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발탁, 이너뷰티 트렌드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19일 브랜드 모델인 김소연이 출연하는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을 기념해,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가 함께 담겨있는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체험팩을 반값에 판매한다. 체험팩은 펜트하우스 시즌2 1화가 방송되는 오늘부터 21일까지 사흘 간 진행되며, 배송비 포함된 가격으로 50% 할인된 5900원에 판매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모델인 김소연의 대표작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의미에서 이번 하루 특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김소연이 선택한 콜라겐품은 밀크세라마이드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김소연이 출연하는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광고는 이달 26일 온에어 된다. 매일유업은 광고 공개 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배우 김소연과 함께 이너뷰티 신소재 밀크세라마이드를 알리기 위한 여러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