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은 23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통해 기업이 AI를 비즈니스에 성공적으로 적용하는 방안으로 신뢰할 수 있는 AI를 제시했다. 이 자리에는 IBM 본사에서 데이터와 분석 기술을 활용한 AI와 클라우드 전환 비즈니스를 총괄하고 있는 CDO(Chief Data Officer) 세뜨 도브린(Seth Dobrin) 박사가 기업이 신뢰받는 AI에 대한 설명과 함께 성공적인 AI도입을 위해 기업들이 고려할 점에 대해서 설명했다.
어도비는 18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통해 ‘2021 디지털 트렌드(Digital Trends 2021)’ 보고서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에는 아시아 태평양, 유럽 및 중동, 북미 지역의 기업, 에이전시, 컨설팅 업체, 마케팅 기업 소속 경영진 1만 3천여 명이 참여했다.
글로벌 보안 기업 팔로알토 네트웍스(Palo Alto Networks지사장 이희만)는 17일 포괄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플랫폼(Cloud Native Security Platform, CNSP)인 프리즈마 클라우드(Prisma Cloud)의 웹방화벽 기능 강화 등 주요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한국은 높은 성장성을 갖춘 중요한 클라우드 시장이며, 텐센트 클라우드는 산업과 사회 변화에 적절히 대응하고 개선을 촉진하는 디지털 조력자가 될 것입니다.” 자오젠난(趙劍南) 텐센트 클라우드 동북아 사업...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애저’의 사물인터넷(IoT) 기술력을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트윈 솔루션 ‘애저 디지털 트윈(Azure Digital Twins)’을 공개했다.
지난 해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이하 퀘스트)의 장재호 대표는 AD 보안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다. 블루오션으로 크게 성장할 것이라는 그의 예측은 정확하게 맞아 떨어졌다. 지난해 큰 성장을 해 새로운 기회를 맞이한 퀘스트의 장재호 대표에게 올해의 전망과 계획을 들어봤다.
“컨테이너 핵심은 고객 공감과 문제 해결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성공으로 이끄는 것이다.” 박승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클라우드사업팀장은 20일 컨테이너 기술이 부상하는 이유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코로나 팬데믹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기업 생존의 필수 요건이 됐습니다. 기업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 혁신에 클라우드가 중심축을 이루고 사용자 네트워크도 달라져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이 중요해졌습...
유아이패스(UiPath)가 시장조사 업체 포레스터 컨설팅((Forrester Consulting)과 함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COVID-19)이 미래의 업무와 자동화에 끼치는 영향 분석을 위한 조사 결과 보고서 ‘미래의 업무: 팬데믹 스포트라이트(The Future Of Work: A Pandemic Spotlight)’를 발표했다.
“기업간거래(B2B) 서비스는 클라우드 기반의 여러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진화해야 합니다. 메가존 클라우드는 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최적 파트너이자 차세대 B2B 서비스 리더가 목...
야놀자는 전 세계 160여 개국 2만 2천여 개 고객사에 60개 이상의 언어로 서비스하는 명실공히 세계 1위 클라우드 기반 PMS(Property Management System, 호텔 자산관리 시스템) 사업자인 트래블 테크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그 기술 혁신에는 AWS 클라우드가 큰 버팀목이었다.
에이비비랩의 장동인 대표는 AI를 중심에 두고. 다양한 기업의 CEO들에게 비즈니스 시대 정신을 설파하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현재와 미래를 주도할 수 있는 근간을 AI와 빅데이터 두고 CEO들을 교육하면서 그들의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다. 벌써 3기 생을 배출한 ‘CEO AI 코딩 스쿨’을 운영하고 있는 장동인 대표를 만나봤다.
뉴타닉스는 9월 3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통해 ‘AWS상의 뉴타닉스 클러스터’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아울러 오는 9일에서 3일간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글로벌 연례 최대 행사 닷넥스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NEXT Digital Experience)의 주요 내용을 공유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기업들이 기존의 업무 환경을 하이브리드 형태로 전환하고 있으며, 기업 IT팀의 네트워킹 솔루션 구매하고 소비하는 방식도 변화하고 있다.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해 업무 복구 계획이 구체화되면서, 현재 IT 리더들은 클라우드 및 AI 기반 네트워킹 기술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글로벌 기업 VMware(CEO: 팻 겔싱어)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비즈니스, IT, 애플리케이션 개발 팀 간의 명확한 조율이 혁신으로 이어지고, 고성장 기업들이 이를 통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