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캡 코브 다운재킷' (Cloudcap Cove Down Jacket)
'클라우드캡 코브 다운재킷' (Cloudcap Cove Down Jacket)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보머(bomber) 재킷 스타일의 `클라우드캡 코브 다운재킷`(Cloudcap Cove Down Jacket)`을 출시했다. 일명 `항공재킷`으로 불리는 보머(bomber) 재킷 스타일은 공군과 해군 조종사들에게 지급된 방한옷에서 유래된 겨울 아우터로 최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아이템이다.

기존의 아웃도어 스타일에서 탈피한 항공 점퍼 스타일의 `클라우드캡 코브 다운재킷`은 엉덩이까지 덮어주는 다운 재킷들보다 길이가 짧아 활동성이 좋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는 장점이 있다. 추운 겨울 날씨에 대비할 수 있도록 컬럼비아의 대표 보온 테크놀로지인 옴니히트 리플렉티브를 적용해 보온효과를 높이는 것은 물론, 보머 재킷 디자인의 특징인 소매와 허리의 시보리 처리로 찬 바람이 안으로 파고드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후드에 인조 퍼를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더불어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이나 출퇴근 시 정장 위에 착용 가능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멋을 살린 이번 제품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43만 8천원이다.

한편, 컬럼비아는 `완벽, 그 이상을 추구`하는 컬럼비아의 철학이자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거트 보일 회장과 컬럼비아의 철학이 담겨있는 2015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를 전개 중이다. 나성률 기자 nasy23@etnews.com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