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의 프리미엄 외국어 사이트 EBSlang이 여름방학을 맞아 ‘EBS초등영어목표달성(이하 EBS초목달)’의 교재를 매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EBS초목달 교재무료 증정 이벤트’가 오는 8월 7일(목)까지 EBS초목달 홈페이지에서 실시된다. 본 이벤트는 매일 오후 1시부터 11시까지 선착순으로 50명씩 일일 최대 500명에게 미국 원어민 교사들이 집필한 양질의 EBS 스토리북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초등영어교재를 받지 못했다면 다음 시간 정각에 다시 시도할 수 있다.

선착순 초목달 교재 무료이벤트 외에도 초목달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진행되는 ‘알리기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알리기 이벤트 역시 매일 100명에게 무료로 초등영어교재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기준만 잘 준수한다면 교재 무료 증정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10명 이상의 주변 지인들을 태그하여 공유, 전체공개 후 완료 댓글을 남기기만 하면 된다. 많은 인원을 공유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이 EBS초목달 측 설명이다.

한편, EBS초목달은 총 10개의 커리큘럼(차후 순차적 추가)으로 구성된 자기 주도형 완전 학습 프로그램이다. 특히, 초목달은 하루에 20분씩 5일만 공부하면 자연스럽게 영어로 한 편의 동화를 이야기할 수 있는 등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초등영어회화 학습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커리큘럼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구연동화(Story)와 애니메이션(Animation)을 비롯, 역할놀이(Role-Play), 퀴즈(Game) 등의 프로그램을 토대로 이뤄져 있다. 1편의 영어 동화를 익히는 동안 필수 어휘(Voca)와 노래(Song), 파닉스(Phonics) 등 영어의 기본기 또한 다질 수 있어 초등학교 영어 대비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EBS가 직접 검증한 미국 출신의 전/현직 영어 강사진이 직접 집필한 스토리북과 미국 LA 시립도서관에서 7년간 초등학생 대상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을 진행한 Grace Kim 선생님이 초목달 수업을 이끌어 나가기 때문에 기존 초등학교 영어 학습 프로그램과는 차별된 수준 높은 학습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강좌는 취학 전 아동에서부터 예비 중학생까지 배울 수 있는 글로벌 표준인 F-K Readability Level에 근거한 전래동화(Folktales), 명작동화(Classic Stories), 창작동화(Creative Stories)로 진행된다. 전문 온라인 튜터가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해 오프라인 못지 않은 철저한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 역시 EBS초목달의 특징이다.

EBS초목달은 1+1 강좌 복습기간 및 수강료 50% 장학금 지급 등의 학습 시스템을 마련해 수강생들의 보다 완벽한 초등영어회화 공부를 지원하고 있다.

EBS초목달 강의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chomokdal.ebsla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