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발리-푸켓-동유럽-하와이 등 지역별 신혼여행 상품 선보여

노랑풍선이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즐거운 허니문을 꿈꾸는 신혼부부를 위한 '온라인 가을 허니문 상품 컬렉션'을 오픈한다.

이번 컬렉션은 하반기에 출발하는 허니문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운영한다.

아울러 올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부부를 위해 발리, 푸켓, 동유럽, 서유럽, 하와이, 칸쿤, 호주, 몰디브 등 다양한 지역별 상품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히고, 평생 한 번뿐인 허니문의 추억을 아름답게 쌓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즐거운 허니문을 준비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이 담긴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허니문 카테고리 상품을 신규 예약-결제하는 고객에게는 롯데카드 선착순 최대 7% 즉시 할인(최대 7만원), 신라면세점 GOLD PLUS 등급 업그레이드, 모닝글로리 식전 영상-모바일 청첩장 무료제작 쿠폰, 동남아/유럽/하와이/칸쿤/호주/몰디브/모리셔스 지역별 할인과 현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예약자에게는 캐리어 세트와 토스터기 중 택 1, 와이파이 도시락 10%-5% 추가할인, 국내 호텔 9% 할인 쿠폰(최대 10만원), 제주도 렌터카 7% 할인 쿠폰 등 특별하고 풍부한 특전을 선사한다.

회사 관계자는 "결혼이라는 인생에서 가장 큰 축복을 앞두고 즐거운 신혼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노랑풍선 허니문 상품 컬렉션을 통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행복한 신혼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대기자 kevi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