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가 NEW버전 오픈을 기념하여 총상금 1억원의 선물대잔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5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명륜진사갈비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 기회를 주고, 추첨을 통해 총 1억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2천 5백만원 상당의 1등 경품(자동차)과 1천 5백만원 상당의 2등 경품(명품 시계), 5백만원 상당의 3등 경품(명품 가방)은 각각 고객 1명과 당첨자가 나온 가맹점의 점주 1명, 총 2명에게 지급되는 동반 시상 혜택이며, 총 300명의 고객에게 명륜진사갈비 상품권 5만원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명륜진사갈비는 지난 8월 영등포 신길점을 리뉴얼 오픈하며 “명륜진사갈비 NEW버전”을 공개했다. 명륜진사갈비 NEW버전은 브랜드 로고 타입부터 시작하여, 인테리어, 메뉴, 셀프바, 어린이존의 편의시설까지 모두 새롭게 변경, 업그레이드한 말 그대로 완전히 새로워진 버전이다.

지난 8월 시작된 브랜드 리뉴얼은 6개월 차인 현재 약 220개의 매장이 리뉴얼 오픈했다.

특히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등갈비 프렌치렉과 간단한 밑반찬만 제공하던 셀프바에 떡볶이, 잡채, 튀김, 갈비버거 등을 추가하며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셀프바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주요한 요소로 평가되고 있다.

관계자는 “브랜드 리뉴얼은 가맹본부 역시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본사를 믿고 따라와 준 점주들과 고객에게 작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동반 시상 행사를 열게 됐다”고 전했다.

또 “현재에도 공사 및 대기 중인 가맹점이 100여 곳으로 앞으로 전국 모든 지역에서 NEW버전 명륜진사갈비를 만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