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구찜 프랜차이즈 브랜드 ‘진아구’가 프랜차이즈(아구찜) 부문에서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진아구는 외식경영·컨설팅 전문기업 ㈜미트더석세스의 두번째 브랜드로 아구찜 위에 이색적인 곁들임 메뉴가 올라가는 아구찜 창업 프랜차이즈다. 진아구의 진(眞)아구찜은 아구찜 위에 통닭, 문어, 낙지, 대창 등 고객 취향에 맞게 곁들임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아귀가시가 제거된 탱탱한 식감의 순살 아귀찜으로 선택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상권 맞춤형 5way(홀, 포장, 배달, 점심, 주류) 운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손질된 아구와 특제 분말소스로 간편 조리가 가능하다. 또 연간 대량구매 계약을 통해 생물아귀의 저렴하고 안정적인 물류를 공급하고 있으며 외부 환경적인 요인 등 원재료 가격변동을 방어한다.

㈜미트더석세스, 진아구 최문길 대표이사는 “자사만의 차별화된 메뉴 경쟁력과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에 2년 연속 수상해 영광”이라며 “급변하는 외식산업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우뚝 서 국내 최고 아구찜 전문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