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힐링 브랜드 메디힐리는 2월 4일부터 여대 신입생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메디힐리의 허브온팩, 허리온팩, 아이온팩, 다리피팅을 증정하는 행사로 2023년 여대에 입학하는 신입생만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최나래 브랜드 매니저는 “메디힐리가 핵심 고객으로 생각하고 있는 젊은 여성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보는 경험을 제공하고,  새롭게 대학생활을 시작하는 신입생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의미도 함께 담았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실무를 담당하고 있는 윤조아 PM은 “여대 신입생에게 메디힐리의 인기 상품을 선물할 방법을 찾다가 신입생 환영회(OT)를 이용해 보자는 아이디어가 나왔다”고 전했다.

참여 방법은 메디힐리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지된 신청 양식을 작성해야 한다. 신입생 환영회(OT)에 참석하는 신입생을 대상으로 하는 증정행사이기 때문에 과학생회장 또는 신입생 환영회를 준비하는 실무자가 신청해야 한다.

이번 행사는 최대 6,000명의 여대 신입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한편, 메디힐리의 허브온팩과 허리온팩은 생리통 완화 온열팩의 대표 제품으로서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1천 700만 장을 넘어섰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