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 핸드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압구정 로데오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 ‘재즈바(J’Z BAR)’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11월 16일 프리 오픈(PRE-OPEN)부터 20일까지 5일간 진행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재즈바 컨셉을 제이에스티나의 브랜드 컬러인 핑크로 재해석했다. 로맨틱한 홀리데이 기프트 아이템인 다이아몬드 컬렉션 ‘마리벨’과 100면 컷팅으로 반짝이는 ‘화이트몬드’ 주얼리 뿐만 아니라 연말룩의 포인트가 되어줄 ‘포르테 하트백’, ‘피코백’ 등 홀리데이 핸드백으로 ‘재즈바(J’Z BAR)’를 다채롭게 꾸몄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브랜드의 주얼리 뮤즈 아이유, 핸드백 뮤즈 박민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두 사람은 시크한 블랙 스타일링에 ‘마리벨’ 주얼리와 핸드백으로 화사한 포인트를 더했다.

한편 브랜드 뮤즈 외에도 가수 청하, 배우 이주빈은 물론 제이에스티나가 후원하고 있는 피겨스케이팅 선수 신지아, 이해인, 임은수가 팝업스토어에 참석했다. 

제이에스티나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다시 주목받고 있는 압구정 로데오에 브랜드 컬러이자 트렌드 컬러인 ‘핑크’를 활용한 공간 연출로 MZ세대들에게 긍정적이고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전달하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제이에스티나의 브랜드 감성을 체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제이에스티나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브랜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