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은 ‘옵시디언 블랙’-'제이드 그린’ 컬러 인기... 일루마 인기색은 페블 그레이’-모스 그린’

한국필립모리스가 새롭게 출시한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기기'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모델별 인기 색상을 공개했다.

사전 구매를 시작된 지난달 28일부터 현재까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판매 현황을 토대로 분석한 결과,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의 경우 ‘옵시디언 블랙’과 ‘제이드 그린’ 컬러가 가장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아이코스 일루마의 경우 ‘페블 그레이’와 ‘모스 그린’ 컬러가 가장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아주어 블루’, ‘페블 베이지’, ‘선셋 레드’ 컬러가 뒤를 따르고 있다.

전반적으로 어떤 곳에도 잘 어울리는 무채색의 시크한 고급스러움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키 컬러인 그린 계열의 모델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련된 색상이 주는 트렌디함이 주효하게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모델 별로 다채로운 색상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며 “고급스러우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과 소재, 그리고 청소 불편이 사라진 편리함에 대해서도 소비자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어 고무적”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루마 시리즈는 ‘일루마 프라임’과 ‘일루마' 등 두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였다. 

지난 10일부터 전국 15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을 비롯해 서울, 부산과 수도권 일부 지역의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와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공식 판매하고 있다.

박상대기자 kevi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