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뮤즈 공효진의 러블리한 겨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22 겨울 캠페인 영상의 테마는 ‘윈터 트래블러’로 겨울 화보 캠페인과 동일한 테마로 눈 내리는 한겨울, 감성적인 컬러의 다양한 무드를 통해 시시각각 변화하는 시간의 흐름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뮤즈 공효진의 로맨틱한 감성이 돋보인다.

이번 겨울 캠페인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코트, 에코퍼, 패딩 등 다양한 아우터들로 구성된 러블리한 스타일링은 물론, 여행이 떠오르는 다양한 아이템과 더불어 눈 덮인 공중전화 박스, 크리스마스 엽서 진열대 등 겨울의 로맨틱함이 묻어나는 오브제를 활용한 연출과 영상 컨셉 자체를 겨울 엽서처럼 보이는 화면 연출로 겨울 여행의 낭만과 함께 아날로그적 설레임을 전달한다.

또한 ‘윈터 트래블러’ 캠페인에 걸맞는 ‘홀리데이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직영몰 지엔코스타일에서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제품 구매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크리스마스 숙박권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1년간 뮤즈 공효진과 함께 ‘여행’을 테마로 매시즌 선보여온데 이어, 따뜻한 겨울과 특별한 홀리데이를 위한 특별한 컨텐츠와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된 프로모션이다.”라고 전했다.

공효진의 겨울 캠페인 영상과 프로모션은 SNS와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