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JONGGA)’가 가수 ‘빽가’와 손잡고 첫 신제품을 선보인다.

종가집은 지난 10월 브랜드 이름과 BI를 ‘종가(JONGGA)’로 변경하고, 한국을 넘어 전 세계와 모든 세대로부터 사랑 받는 김치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종가(JONGGA)’는 대상㈜의 통합 김치 브랜드로서 김치의 본질을 지키면서도 새롭고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는 선도 브랜드로 나아가겠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종가(JONGGA)’의 첫 신제품은 가수 ‘빽가’가 직접 디자인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아웃도어 김치’ 2종 ▲종가 구워먹는 김치 ▲종가 쌈 싸먹는 김치로 구성됐다. ‘종가(JONGGA)’는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은 캠핑의 높은 수요를 겨냥한 제품 출시를 통해, ‘종가(JONGGA)’가 트렌드를 주도하는 김치 전문 브랜드임을 내세우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가수 ‘빽가’가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빽가’는 사진작가로서 한국인 최초 독일 명품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의 모델로 발탁돼 활동했으며,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앰배서더로도 활동 중이다.

대상㈜ 종가.빽가 아웃도어 김치 패키지 디자인 참여
대상㈜ 종가.빽가 아웃도어 김치 패키지 디자인 참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