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고단백 음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하이뮨 액티브)’ 모델 김민규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일동후디스는 지난 7월 강렬한 비주얼과 사운드를 담은 ‘하이뮨 액티브’ TV CF 3종을 온에어해 소비자들에게 제품 차별성을 유쾌하게 전달하고 있다.

광고에 등장하는 배우 김민규는 스윗한 눈빛에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하이뮨 액티브’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비하인드 컷에서는 소년미와 으른미를 모두 지닌 ‘매력 부자’ 김민규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김민규는 대학생 같은 풋풋함을 발산하며 맑고 청량한 웃음을 지어 보이는가 하면, 풋살장에서는 옐로우 계열의 상큼한 스포츠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해 캠퍼스 훈남 체대 오빠를 연상하게 한다.

반면 메이크업 수정을 받는 김민규의 모습에서는 그윽한 눈빛과 치명적인 옆 라인이 으른미 넘치는 분위기를 물씬 풍겨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헬스장에서 타이트한 운동복을 입고 ‘하이뮨 액티브’를 마시는 사진에서는 성난 바디라인과 날렵한 턱선으로 단백질 보충제 모델다운 건강미를 뽐낸다.

광고 촬영장에서 김민규는 대세 배우 다운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와 뛰어난 표현력으로 즐겁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올해 데뷔 10년 차임에도 한 컷 한 컷 정성을 다하는 신인 못지않은 열정으로 촬영에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맛있고 간편하게 고단백을 섭취할 수 있는 ’하이뮨 액티브’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유쾌하게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력은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하이뮨을 더욱 친근하고 재미있게 알려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뮨 액티브’는 운동 전후, 근육과 근력 강화 등 일상 속 강력한 파워가 필요한 순간을 위한 고단백 음료다. 한 팩당 20g의 단백질이 함유됐으며 소화 흡수가 빠르게 잘 되는 산양유 단백과 빠르고 지속적인 단백질 보충을 돕는 뉴질랜드산 농축우유단백을 배합했으며, 비타민·미네랄 16종, 필수아미노산 9종 등 균형 영양을 위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박상대기자 kevi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