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은 전점(21개점)에서 ‘FOR; REST CAMP (포레스트 캠프)’를 테마로 대형 아웃도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의 테마인 ‘FOR; REST CAMP’는 ‘Forest(숲)’와 ‘For rest(휴식을 위한)’’의 중의적인 의미를 모두 담은 표현이다.

먼저, 20여개의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와 함께 연중 최대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아이더’, ‘콜럼비아’ 등이 있으며, 각 브랜드의 의류 제품뿐 아니라 등산 용품 및 텐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엄선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쇼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기흥점, 이천점, 동부산점, 부여점, 이시아폴리스점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들과 대형 팝업을 운영한다.

한편, 파주점에서는 한정판 스니커즈 마니아들을 위한 야외 페스티벌인 ‘스니커 하우스(SNEAKER House)’를 진행한다. 8일부터 9일까지 파주점 야외 옥상정원에서 진행하며, 이태원의 유명 스니커즈 편집샵인 ‘칩스(Chips)’와 ‘애글릿(Aglet)’, 글로벌 리테일 브랜드 ‘풋라커(Foot Locker)’ 등 총 30여팀이 참여해 한정판 스니커즈와 스트릿 패션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웃도어 용품을 구경하는 고객
아웃도어 용품을 구경하는 고객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