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인프라ㆍDB 운영관리ㆍ보안ㆍ장애알림까지 글로벌 표준 서비스
4000여 고객사의 클라우드 지원 노하우 담긴 운영 자동화 솔루션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멀티 클라우드 통합 운영 관리를 위한 토털 패키지 솔루션 ‘베스핀 클라우드 서비스(Bespin Cloud Service)’를 출시했다.

베스핀 클라우드 서비스는 △클라우드 인프라 관리 서비스 △데이터베이스 관리 서비스 △클라우드 보안 관리 솔루션 옵스나우 시큐리티(OpsNow Security) △IT 알림 통합 관리 솔루션 얼럿나우(AlertNow) 등 클라우드 운영 관리를 위한 필수 서비스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라우드 전문 기업인 자사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클라우드 인프라 관리 서비스는 클라우드 인프라와 기반 시스템을 관리하는 IT 운영 서비스로서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및 배포, OS 관리, 백업 및 장애 관리, 모니터링, 클라우드 최적화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데이터베이스 관리 서비스는 데이터베이스 설계부터 백업 및 설치까지 원스톱으로 DB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가의 원격 지원과 DB 프로세스 모니터링, 성능 튜닝 및 장애 처리도 가능하다.

옵스나우 시큐리티는 쉽고 빠르게 적용 가능한 클라우드 보안 관리 솔루션으로, 보안 취약점 진단과 개선 가이드를 받아볼 수 있다. 보안 목표와 현황을 수치화하여 이용 기업의 보안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보안 정책 관리 및 최신 보안 정책 업데이트도 지원한다. 20개 이상의 모니터링 툴과 연동되는 인시던트 관리 솔루션 얼럿나우는 발생하는 장애 알림을 자동으로 분류, 필터링해주고 담당자 알림 전달 기능과 에스컬레이션 설정 기능까지 갖췄다.

박종훈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엔지니어링 부문장은 “새로 선보이는 베스핀 클라우드 서비스는 베스핀글로벌의 모든 클라우드 노하우가 담긴 운영 자동화 솔루션을 모아 지원하는 토털 패키지 솔루션”이라며 “자체 클라우드 전담 인력이 없거나 24시간 진행되어야 하는 클라우드 보안 및 장애 알림의 대응책을 고민하는 기업에게 최적의 방안”이라고 강조했다.

베스핀글로벌은 종합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이다. 전 세계 단 20여 기업만 선정되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 6년 연속 등재됐으며 한국 포함 미국, 중동, 중국, 일본, 남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4000여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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