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BS 라디오 광고를 시작으로 이번 10월부터는 ㈜메뉴톡을 TV CF로 만나볼 수 있다.

수도권역 파워FM(107.7MHz), 러브FM(103.5MHz) 2개의 주파수로 9월부터 SBS 라디오 광고 송출을 시작한 ㈜메뉴톡은 TV 매체까지 선점하며 태블릿메뉴판 시장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메뉴톡의 CF광고는 올레tv VOD ‘백종원의 골목식당’, ‘신상출시 편스토랑’, ‘백패커’, ‘줄서는 식당’, ‘허영만의 백반기행’, ‘맛있는 녀석들’ 등 총 9개의 인기 프로그램의 다시보기 시청시 만나볼 수 있고 ‘tvN’, ‘JTBC’, ‘연합뉴스TV’, ‘YTN’, MBC Every1’, ‘SBS Plus’, ‘KBS Drama’ 등 다수의 케이블 채널에도 송출된다.

태블릿메뉴판, 주방 시스템, POS, AI 서빙로봇, 예약 및 웨이팅 솔루션 등 다양한 IoT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메뉴톡은 자체 개발한 POS프로그램을 통해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지원한다. 프린터 분할출력, 주문마감, 메뉴 옵션 설정, 멤버십 관리, 예약석 지정 등 다양한 기능과 업데이트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 오픈 이후 22년 3월엔 KT와 AI서빙로못 공동개발 MOU 채결, 4월엔 기술보증기금 투자기업 선정, 5월에는 한국 소비자포럼 주관 태블릿 메뉴판 부문 고객 충성도 ‘대상’ 을 수상하는 등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메뉴톡의 SBS라디오 광고와 CF영상은 홈페이지 또는 메뉴톡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