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모델 정해인의 신메뉴 텐더 고추마요 TV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광고는 정해인의 “빠져들 수밖에 없지”라는 나레이션을 시작으로 영상이 역으로 재생되는 방식을 활용했다. 완성된 텐더 고추마요가 소스부터 하나씩 벗겨지는 연출을 이용했으며, 주요 메뉴 소스인 고추마요 소스,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쌀 파우더의 조합으로 바삭함과 부드러운 육질 등을 표현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텐더 고추마요를 양손에 든 정해인의 매력적인 눈웃음을 볼 수 있다. 또한 남친짤의 정석인 내린 앞머리와 매력적인 패턴의 셔츠를 매치시켰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정해인은 광고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으며,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며 화기애애하고 생동감 넘치는 촬영 현장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푸라닭 치킨 신메뉴 ‘텐더 4종’은 ▲텐더 후레이크 ▲텐더 고추마요 ▲텐더 콘소메이징 ▲텐더 파불로로 100% 국내산 닭 가슴살에 푸라닭만의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쌀 파우더가 더 해졌다. 

또한, 푸라닭 치킨의 인기 메뉴 소스와 토핑을 텐더에 접목해 차별화시켰다.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로 아이들 간식, 어른들의 맥주 안주, 야식 등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