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에 출연한 이현이가 과식하기 전 반드시 챙겨 먹는 제품으로 테일러 푸룬을 소개했다.

이현이는 2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했다.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부부가 출연해 알콩달콩 살아가는 일상의 모습을 공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이현이는 2012년 한 살 연상의 홍성기 씨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둘을 두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이현이는 송해나, 이국주를 만나기 위해 외출을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두 사람을 만나 과식을 할 것을 우려한 이현이는 푸룬주스와 푸룬을 챙겨와 남편과 합께 섭취하며 “많이 먹으려면 이거 먹고 가야해”라고 말했다.

이현이가 섭취한 제품은 (주)테일러팜스의 유기농 테일러 푸룬과 푸룬주스였다. 푸룬은 서양 자두를 건조시킨 건자두로, 동양의 자두보다 신맛이 덜하고 단맛이 강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특히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 등 다양한 영양소가 많이 함유됐다.

테일러 푸룬 제품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가공하여 생산되고 있다. 미국 농무부의 CCOF 유기농 공법으로 재배된 유기농 푸룬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테일러 푸룬 제품은 이현이가 섭취한 것과 같은 주스 제품이나 건자두 제품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테일러 푸룬 제품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주)테일러팜스에서 공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테일러팜스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