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캐릭터 IP 비덕(B.Duck)은 매드월드(MADworld)와 협력하여 글로벌 브랜드 및 IP에 관한 Web3 청사진을 구축하며, 기가스페이스(GigaSpace)와 첫 메타버스 파트너십을 통해 Web3에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홍콩 상장사 'Semk Holdings International Limited'가 제작한 비덕(B.Duck)은 차세대 웹 3 플랫폼 기가스페이스(Gigaspace)에서 토지 NFT를 인수하여 "Project Spaceport" 이니셔티브에 참여한다.

기가스페이스 메타버스가 출시되면 비덕은 브랜드 뮤지엄 건립에 도움을 줄 예정이며, 이는 글로벌 브랜드가 제품과 비전, 미션을 선보일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다. 또 전 세계의 비덕 팬들은 ‘브랜드 아바타 기능’으로 비덕 아바타와 함께 기가스페이스를 체험할 수 있다.

비덕(B.Duck)의 설립자인 ‘Eddie Hui’는 “우리는 팬들에게 여행에 대한 사랑을 고취시키고 기쁨과 긍정을 가져다주는데 동기를 부여를 받으며, 기가스페이스(Gigaspace)와 메타버스 파트너십을 통해 팬들을 위한 혁신적인 경험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드월드’ 공식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