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이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공동 주관하는 ‘2022 제8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3년 연속 온열기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세라젬이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공동 주관하는 ‘2022 제8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3년 연속 온열기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세라젬이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공동 주관하는 ‘2022 제8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3년 연속 온열기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한 ‘브랜드고객만족도’는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 품질, 추천 의향 등의 세부 항목을 기반으로 평가하는 소비자 조사로, 올해는 전국 소비자 4,000여명을 대상으로 총 114개 부문별 조사를 실시했다.

세라젬은 직영체험 매장인 웰카페 등을 통한 충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제품 설치, 배송, 고객 상담 등 서비스 영역을 직영화해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2020년 2월에 홈 헬스케어 기업 최초로 1대 1 고객 맞춤형 정기 방문 서비스인 ‘세라케어’를 시행한 점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세라케어는 척추 의료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서비스 전문 인력인 ‘헬스 큐레이터’가 주기적으로 고객 가정에 방문해 △제품 점검 및 사용 가이드 △가죽 클리닝과 UV자외선 살균 △겉천 교체 △건강관리 프로그램(세라체크)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에게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서비스 질 향상에 꾸준히 투자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제품의 전문성 강화, 서비스 경쟁력 확대 등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신뢰를 받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