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가 9월15일~1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육아용품 박람회 ‘2022 BeFe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세스코는 이번 박람회에서 유아 & 패밀리 산업의 전반적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테마존인 ‘패밀리라이프스타일존’에 위치한다. ▲공기살균기 ▲공기청정기 ▲정수기 ▲비데와 같은 생활가전장비와 ▲살균소독제 ▲ 모기기피제 등 영유아 가정에 필요한 용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왼쪽 상단부터 세스코의 공기살균·청정기 라인인 ▲공기청정살균기 듀얼케어 ▲IoT 라돈 룸케어 SE ▲라돈 공기청정기 SE ▲센스미
왼쪽 상단부터 세스코의 공기살균·청정기 라인인 ▲공기청정살균기 듀얼케어 ▲IoT 라돈 룸케어 SE ▲라돈 공기청정기 SE ▲센스미

영유아 건강을 위한 ‘세스코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스코 공기살균기를 현장에서 계약한 경우, 선착순 30대로 한정하여 라돈 방사능까지 측정하는 똑똑한 세스코 공기청정기 ‘IoT 라돈 룸케어 SE’를 증정한다. 또한 공기청정기 일부 모델을 베이비 페어 특가로 최대 64%까지 할인하여 제공한다. 

세스코 공기살균기는 공기 중에 떠다니는 바이러스와 세균을 강제 흡입해 유전정보를 손상시켜, 감염 전파력을 잃게 만드는 바이러스케어 장비다. 소형 공간용 ‘센스미’와 대형 공간용 ‘맥스파워’ 등 총 4종이 있다.

세스코 환경위생용품인 ▲주방세제 프리미엄 ▲곡물발효살균제 ▲모기퇴치제 에어로졸 ▲아웃도어 미스트 등이 진열된 부스  

이 가운데 공기살균기 겸 공기청정기인 ‘듀얼케어’의 경우, 초미세먼지부터 바이러스·세균까지 한번에 제거한다. 또한 새 가구에서 방출된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온도·습도·이산화탄소 등을 파악해 건강한 실내 공기 질 관리를 돕는다.

베페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세스코 부스를 방문하는 선착순 250명을 대상으로 유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세스케어 소소형마스크 5매, 마스크 스트랩, 부직포 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세스코 플러스 친구를 등록한 고객의 경우, 일일 300여명을 대상으로 ▲살균탈취제 ▲바닥벽면세정제 ▲습기제거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세스코는 “박람회를 방문한 부모가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모기기피제인 아웃도어 미스트 등을 비치했다.”며 “아이들의 건강을 안전하게 지키는 생활환경위생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