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어소프트테크㈜(대표이사 배현섭, 이하 슈어소프트)가 오는 22일과 29일 양일에 걸쳐 모빌리티 SW 실무자들을 위한 ‘지능형 모빌리티 SW 검증 자동화 세미나’(이하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슈어소프트는 최근 지능화되고 있는 모빌리티 SW의 안전성과 품질 향상을 위해 해당 분야 실무진들이 직접 참여해 검증 자동화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소개되는 SimVa와 AutoSim은 실제 환경에서 검증하기 어려운 SW에 대해 실제 환경과 유사한 가상 환경을 구현하고 검증할 수 있어 앞으로 지능형 모빌리티 SW 안전을 위한 가상화 검증 활동에 적합한 도구로 안전성과 품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는 지능형 모빌리티 SW 검증 자동화라는 주제에 걸맞게 가상화 검증 기술을 통한 자율주행과 제어기의 새로운 검증 방법에 대한 세션이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최근 모빌리티 분야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A-SPICE와 네트워크 검증 및 사이버 보안을 비롯한 SW 개발 과정 중 필수적인 코드 및 모델 검증 세션도 준비돼 있어 SW 검증 자동화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슈어소프트는 국내 최초 SW 검증 기술 개발 및 상용화에 성공하며 다양한 검증 및 개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20년간 자동차 산업에서의 SW 기술력을 인정 받고 성공적인 사업 성과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가상화 검증 서비스, A-SPICE 인증 서비스, 사이버 보안 서비스 등을 연달아 출시하며 모빌리티로 전환되는 자동차 산업의 SW 검증 기술을 선도하며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이루고 있다.

슈어소프트 배현섭 대표는 “점차 자동차 산업이 지능형 모빌리티의 형태로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세미나에서 최근 시장에서 주목하고 있는 가상화 검증 기술과 슈어소프트의 핵심 역량을 살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자사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세미나는 슈어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Youtube, Zoom, Teams 3가지 플랫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신청자들은 설문 및 상담 사은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슈어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