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문화공연 통합 플랫폼 엑스티켓(XTC)은 공식 커뮤니티 채널 오픈 기념으로 XTC코인 에어드랍 및 뮤지컬 배니싱 공연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에어드랍 이벤트는 8월 29일 오후 2시부터 엑스티켓(XTC) 공식 커뮤니티 (디스코드 外) 채널에서 오픈되어 9월 4일 자정까지 신청 가능하다.

전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각 100XTC 코인을 지급할 예정이며, 참여 방법은 디스코드 게시판에 공지된 미션을 달성한 후 신청하면 된다.

또한, 뮤지컬 <배니싱> 공연 관람 이벤트는 XTC 코인 보유자를 대상으로 9월 7일 오후 2시부터 ‘㉬매표소’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될 예정으로 블록체인에 관심있는 공연 팬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엑스티켓(XTC)은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투명한 결제 서비스를 바탕으로 문화공연 연계 NFT / METAVERSE 사업을 확장하면서 WEB 3.0 문화공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엑스티켓(XTC) 관계자는 “향후 더욱 다양한 인기 공연 티켓과 MD를 XTC 코인을 통해 투명하고 신속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 환경을 개발하고,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문화공연을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건강한 문화공연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티켓(XTC) 공식 홈페이지와 ‘㉬매표소’ 앱, 디스코드 채널 등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