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강남4호점서 공유 오피스 스파크플러스 입주사 대상으로 열려
클라우드 소개부터 실제 사례, 스타트업 위한 프로그램 등 맞춤형 정보 제공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공유 오피스 전문 브랜드 스파크플러스 입주사를 대상으로 ‘스타트업을 위한 클라우드 120%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오프라인 세미나를 오는 25일(목)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클라우드 기초 내용부터 스타트업의 클라우드 실제 활용 사례, 성장하는 스타트업을 위한 클라우드 프로그램 등 스타트업에게 가장 필요한 클라우드 정보를 한 번에 제공한다. 또 △클라우드 무료 크레딧 △베스핀글로벌의 자체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인 옵스나우를 통한 운영 자동화 △전담 전문가 지원 △CDN 서비스 요금 할인 등 스파크플러스 입주사를 위해 제공되는 다양한 클라우드 혜택도 함께 소개된다.

실제로 클라우드 도입을 바탕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스튜디오씨드코리아에서 실질적인 클라우드 활용법과 이를 통한 성과에 대해 직접 소개하며 세미나 참석 기업들에게 좋은 참고 사례를 제시할 예정이다. 스튜디오씨드코리아는 코딩 없이 다양한 스마트 인터페이스를 설계할 수 있는 툴인 ‘프로토파이(Protopie)’를 개발, 운영하고 있는 스타트업으로 미국의 주요 빅테크 기업들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

베스핀글로벌과 스파크플러스는 스파크플러스 입주사의 클라우드 업무 환경 구축을 위한 MOU를 지난 1월 체결하고 차별화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스타트업의 디지털 혁신과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윤현집 베스핀글로벌 전략 마케팅 담당은 “스파크플러스 입주사를 대상으로 스타트업을 위한 최적의 클라우드 실행 방안과 스타트업에 꼭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해 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5일(목) 오후 3시부터 스파크플러스 서울 강남4호점 11층 세미나홀에서 열린다. 세미나 참석자만을 위한 클라우드 특별 한정 혜택 및 명함 뽑기 이벤트를 통한 경품도 마련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베스핀글로벌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