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이달 28일(일)까지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이모지 퀴즈’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 채널에 게재된 ‘제 이름을 맞춰주세요’ 이벤트 이미지에서 이모지로 제시된 퀴즈에 대한 답변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 된다. 추첨을 통해 뛰어난 통기성이 특징인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1박스(3팩)’(3명)와 데이데이비쥬의 인기 휴대용 물티슈 제품인 ‘데이데이비쥬 아쿠아퍼플 20매 1박스(12팩)’(3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는 에어홀 엠보시트와 360도 전면 에어 레이어 시스템을 통해 통기성까지 더해 아기 피부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데이데이비쥬 아쿠아퍼플 물티슈’는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부드러운 순면 원단을 함유한 제품으로 품질경영 시스템에 대한 국제 표준 ISO 22716 인증을 획득한 공장에서 제조되었다. 두 제품 모두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더마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았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더위에 지친 고객 분들께 재미를 드리고자 이모지를 활용한 퀴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더 많은 분들이 데이데이비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 분들께 즐거움을 주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23일(화)부터 28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8월 31일(수)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