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의 여행상품 전문관 쿠팡 트래블이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을 모은 ‘쿠팡펫여행’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쿠팡펫여행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쿠팡을 통해 애견 동반 여행 상품을 좀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쿠팡펫여행에서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전국 숙박시설을 지역별, 테마별로 모아볼 수 있다.

서울/경기, 부산/경상, 강원, 충청, 제주, 전라 등 전국 애견 동반 숙박 상품을 지역별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애견 물놀이 핫스팟’, ‘애견 펜션’, ‘애견 운동장’, ‘애견 캠핑장’ 등 다양한 숙박시설을 테마별로도 제안한다.

프리미엄급 숙소도 마련됐다. 홍천 소노펫 클럽&비발디파크뿐 아니라 파주 오블라디 풀빌라와 같은 애견 풀빌라도 예약 가능하다.

쿠팡 트래블 마케팅 담당자는 “쿠팡트래블을 이용하는 고객분들이 전국적으로 더 다양한 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쿠팡펫여행 론칭과 각종 테마관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올여름 많은 분들이 쿠팡트래블이 마련한 다양한 테마관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 반려동물 등 모두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