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ᆞ천재교과서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티셀파)가 방학을 맞아 교사들에게 쉼을 선물하기 위해 오는 9월 4일까지 T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 학기 동안 수고한 교사들에 대한 감사와 T셀파 서비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기획된 것으로, 원하는 상품을 ‘카네이션’ 포인트를 사용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카네이션 포인트는 로그인만 해도 적립되는 T셀파 전용 포인트다. 로그인 외에도 게시글 등록, 댓글 작성 등 T셀파 내에서 진행하는 활동을 통해 추가 적립된다. 적립된 카네이션은 T카페 뿐만 아니라 T셀파 쇼핑몰, T셀파 연수원 등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보유하고 있는 카네이션은 T셀파 내 ‘MY T셀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T셀파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T카페 페이지에 접속한 후, 원하는 상품 하단에 있는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중복 응모 가능하며 총 300명을 추첨해 상품을 제공한다. 

상품은 총 9종으로 백화점 상품권 및 피자, 치킨, 아이스크림, 커피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당첨자는 9월 6일 T셀파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재교육 T셀파 김홍민 부문장은 “T셀파는 매년 학기 중 고생하신 선생님들을 응원하고자 T카페를 열고 있다"라며, “T셀파의 카네이션을 통해 원하는 상품 받으시고 기분 좋은 쉼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T셀파는 8월 말 알림장 및 커뮤니티 기능이 추가된 학급운영플랫폼과 참여형 수업소통도구, 와이파이로 실시간 간편하게 수업을 공유하는 수업지원도구 등 다양한 신규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