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 능력서 3년 연속 최고 기업 인정
클라우드, 가상&물리, 쿠버네티스 등 모든 환경에 데이터 보호 솔루션 제공

차세대 데이터 보호 솔루션 기업 빔소프트웨어(한국지사장 김기훈)는 가트너 ‘2022 매직 쿼드런트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이 6회째로, 실행 능력 면에서는 3년 연속 최고의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빔소프트웨어 CTO 겸 제품 전략 수석 대니 앨런(Danny Allan)은 “빔소프트웨어는 18분기 연속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하고, 2022년 2분기 연간순환매출(ARR. Annual Recurring Revenue)이 전년 대비 22% 증가하는 등 놀라운 성장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며 “6회 연속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선정된 것은 우리의 혁신과 실행 능력이 신뢰받고 있다는 점을 보여준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1년 동안 빔소프트웨어는 아마존웹서비스(AWS), 애저(Azure), 구글 클라우드의 데이터 보호용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 ‘빔 백업 및 리플리케이션’을 포함해 30개 이상 제품의 업데이트 버전을 공개했다. 올해 데이터 보호 컨퍼런스인 ‘VeeamON 2022’를 통해 지속적인 혁신과 제품 주도 성장을 전면에 내세웠으며 하반기에는 쿠버네티스 보호를 위한 카스텐 K10 통합, 빔 백업 및 리플리케이션 v12와 더불어 AWS, 애저, 구글 클라우드 용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 마이크로소프트365, 세일즈포스용 SaaS 제품 등에 주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