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시공의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이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선다.

총 496실로 구성된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은 인천의 성장 거점 송도 연수구 내 송도 1공구에 위치해 뛰어난 학군부터 대형 병원, 쇼핑 판매 시설 등 생활 편의성을 갖춘 근린 시설이 다양하게 위치한다.

특히 ‘원스톱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주거 시설답게 단지 내 어린이집과 같은 보육시설과 입주민들끼리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편의 시설들이 큰 장점이다. 단지 인근에는 대형 마트부터 골프장까지 쇼핑과 여가 시설을 즐길 만한 상권도 충분히 마련되어 있다.

입지적으로 볼 때 인근에 인천 1호선과 제2경인고속도로(송도-연수)가 있어 서울까지 생활 이동권으로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GTX-B노선과 KTX 월곶-판교선, 그리고 송도 내부 트램 유치가 확정되어 수도권은 물론 주변 지역과의 접근성을 높여 우수한 교통 인프라가 완성될 것으로 보인다. 우수한 학원가로 불리는 연수구 안에서도 반경 1km 안에 유치원, 초ㆍ중ㆍ고 그리고 채드윅 국제학교가 있다.

우수한 교통과 학군 그리고 입주민을 위한 편리한 주거 공간을 내세운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은 본격적인 분양 예정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