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이천 전시장
바디프랜드 이천 전시장

바디프랜드가 이천 전시장을 새롭게 리뉴얼해 재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이천 전시장은 이천 지역뿐 아니라 양평, 여주 지역까지 아울러 유일한 바디프랜드 매장으로, 서이천IC 인근에 위치해 중부 및 영동 고속도로를 통해 접근할 수 있다. 오픈 8년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했다.

바디프랜드는 이천 전시장의 리뉴얼을 기념해 7월 30일부터 8월 14일까지 16일간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선착순으로 골프공 1세트(3ea) 또는 고급 담요를 받는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시 제품에 따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소형 마사지건 ‘미니건’ 또는 복부온열기 ‘미니웜벨트’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전 제품 계약 시 화분(이태리 토분)과 다과 세트를 선착순 추가 증정한다.

안마의자는 최대 85만원 할인한다. 아틀란(구매가 420만원) 이상 제품을 렌탈시 39개월 기준 월 7천원 할인, 59개월 기준 월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더팬텀’, ‘더파라오’, 신제품 ‘팬텀 로보’를 비롯한 제품 7종 구매시 제품별 할인가에 제휴카드 청구할인까지 더해 최대 13%를 할인 받는다.

라클라우드, W정수기도 할인한다.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모션베드와 함께 렌탈시 월 렌탈료 5천원을 할인해주며, 기존 고객이 쓰던 제품을 반납하고 새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시 렌탈료 6개월분을 면제해준다. W정수기는 브레인 모델 기준 월 렌탈료 4,800원 할인, 제휴카드 이용시 1만 5천원 추가 할인이 적용돼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천 전시장은 주변에 도자기마을, 맛집, 카페 등 관광 단지가 있어 가족과 나들이하며 방문하기 좋다”며 “더 쾌적하고 편안한 체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