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이 여름 맞이 ‘홈런 키즈 워터파크’를 개장한 데 이어, AK몰에서 홈런 무료체험을 신청하는 고객 대상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AK몰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홈런 10일 무료체험 ▲홈런 키즈 워터파크 입장권(2인 1매, 학습기 배송 시 동봉)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AK몰 적립금 2만원을 지급한다. AK몰 적립금은 무료체험 신청 후, 학습기 배송완료 7일 이내 발송된 쿠폰 문자로 등록할 수 있다. 홈런 키즈 워터파크 티켓은 8월 10일까지 무료체험 신청자에 한하여 제공된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지난 7월 16일, AK플라자 수원점 7층 하늘공원에 ‘홈런 키즈 워터파크’를 개장했다. ‘홈런 키즈 워터파크’는 야자수 사이로 펼쳐진 메인 풀장과 압도적인 스케일의 메가 슬라이드, 물과 함께 타는 슬라이드 미끄럼틀, 유아들도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유아 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귀여운 공룡과 함께 사진을 찍는 인증샷 행사와 오두막 안 수많은 공들 가운데서 숨겨진 보물을 찾는 보물찾기를 진행하며 시원한 물놀이와 재미까지 모두 챙겼다.

관계자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풀장과 재미난 현장 행사로 개장한지 일주일 만에 약 1천여명이 모이며 AK플라자를 찾는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홈런 무료 체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또 한 번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스크림 홈런은 일일 1,600만건의 학습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학습자에게 1:1 개인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AI생활기록부’와 AI튜터인 ‘아이뚜루’를 서비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