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전주덕진 전시장
바디프랜드 전주덕진 전시장

바디프랜드가 전주덕진 전시장의 10주년을 기념해 안마의자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12년 전주 지역 첫번째 전시장으로 오픈해 올해 10주년을 맞은 전주 덕진 전시장은 독립된 공간으로 4개의 체험룸이 마련돼있어 프라이빗한 체험이 가능하며,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스테디셀러 ‘더팬텀’, ‘더파라오’ 뿐 아니라 이달 공개된 신제품 ‘팬텀 로보’까지 다양한 안마의자 라인업이 전시되어 있다. .

먼저 16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행사기간에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선착순으로 골프공 1세트(3ea) 또는 고급 담요 중 하나를 받는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시 제품에 따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소형 마사지건 ‘미니건’, VIP기프트세트 등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최대 85만원 할인 혜택의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인기 모델 ‘더팬텀’, ‘더파라오’, 신제품 ‘팬텀 로보’,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를 비롯한 제품 4종 구매시, 제품별 할인가에 제휴카드 청구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13%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는 기존 고객이 쓰던 제품을 반납 후 새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하면 렌탈료 6개월분을 면제해주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에 7월 한 달 동안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모션베드와 함께 렌탈시 월 렌탈료에서 5천원을 할인해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신제품 ‘팬텀 로보’의 출시를 기념해 전시장 방문 예약시 W탄산수 6개입 번들 증정,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체험 후기 게재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 또는 BTN GLED 마스크를 증정하는 론칭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