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가 30일 현장 청약을 신청 받는다

전남 고흥 최초 택지지구인 남계택지지구에 들어서는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는 내일 6월 30일, 모레 7월 1일 양일간 현장 청약 신청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 및 동·호수 공개 추첨은 7월 2일 진행될 예정이다.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는 전용 84㎡와 최근 선호도가 높아진 전용면적 126㎡ 중대형 평형대, 총 183세대로 조성된다. 최상층의 경우 놀이방, 서재 등으로 꾸밀 수 있는 다락 구조 특화설계를 갖췄다.

채광 및 통풍을 고려해 전 세대 4Bay 혁신설계에 정남향 단지 배치를 적용하고 단지 내에 고흥 최초 스크린골프장 및 휘트니스, GX룸 등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했다. 또 세대별 전용창고를 제공해 캠핑용품, 계절 용품 등을 보관할 수 있으며 세대 당 1.5대의 주차공간도 확보했다.

이 단지는 고흥군청, 고흥읍사무소, 법원 등의 관공서를 비롯해 하나로마트, 고흥전통시장, 공용터미널 등 남계택지개발지구의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옆에는 고흥천이 흐르며 마치산, 봉황산, 옥화공원, 어린이공원뿐 아니라 공설운동장도 인접해 있다, 고흥동초, 고흥여중, 고흥중, 고흥고 등 초중고가 인접해 통학이 편리하고 고흥학생회관, 고흥군립도서관도 단지 가까이 있다.

국도 27호선을 이용해 전남 동부권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고흥과 여수를 잇는 팔영대교, 고흥로, 고흥IC, 고흥공용터미널을 이용해 시 내외로의 진출입이 편리하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