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신일이 울주군 청량읍 일대에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를 공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규모로 구성되며 면적형 별 구성은 △전용 71㎡ 139가구, △전용 84㎡A 타입 446가구, △전용 84㎡B 타입 87가구 총 672가구로 조성됐다.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는 2021년 12월 28일 개통된 동해선 덕하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울산 시내·외 이동이 편리한 교통편을 갖췄다. 동해선 외에도 차량 이용 시 단지 인근 동해고속도로(부산~울산)을 이용할 수 있는 청량 IC가 위치해 있으며 14번 국도, 31번 국도, 신항로, 남창로 등 주요 도로를 이용해 울산 시내와 부산 접근이 용이하다.

청량초, 청량병설유치원이 단지와 인접해 있어 자녀의 안심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울산 남구 학원가도 인접한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다.

키즈 특화 커뮤니티가 들어설 예정이며, 예정된 커뮤니티 시설로는 워터파크 놀이터, 캠핑장, 실내익스트림놀이터, 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독서실, 키즈 라운지, 맘스테이션, 돌봄 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입주민을 위한 라운지바 등이 예정되어 있다. 차량주차 공간 또한 지하에 925대가 마련되어 있어 안전사고 위험을 낮췄다.

관계자는 “사람과 자연의 완벽한 조화를 추구하는 신일만의 차별화된 신평면 설계와 풍부한 녹지의 조경설계를 갖출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