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건설은 이달 6월 17일 '김제 하동 본아르떼'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며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이 단지는 지하1층~지상20층 총 170세대 규모로, 전 세대가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구 34형)단일 면적으로 공급된다.

김제 하동 본아르떼 조감도 이미지. 사진=(유)더본건설
김제 하동 본아르떼 조감도 이미지. 사진=(유)더본건설

홈월패드 시스템을 통한 주차위치 확인 및 스마트폰 제어 어플을 통한 실시간 방문자 확인 및 통화가 가능 하며 공동현관 자동개방 및 E/V콜 등의 원패스 시스템을 적용했다. 커뮤니티센터(독서실, 도서관 등)와 전기차 충전스테이션, 스크린 골프장 및 휘트니스센터, 주민회의실, 무인택배함, 어린이놀이터 등 부대시설도 갖춰져 있다.

인근에 위치하는 종합버스터미널, KTX김제역 등 광역교통망을 통해 전주, 익산, 군산을 20분대로 움직일 수 있고, 김제IC와 서김제IC를 통해 호남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향후 새만금~전주간 고속도로가 완공될 경우 교통여건이 더욱 좋아진다. 

반경 1KM 이내에 도보로 통학을 할 수 있는 초중고가 자리잡고 있다.  홈플러스를 비롯해 농협 하나로마트, 전통시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 및 문화환경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특히 비규제지역인 김제시에 공급돼 대출규제와 재당첨 제한, 전매제한 등에서 자유로우며, 청약자격은 김제시 및 전북지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예치금 200만원 이상이면 가능하다. 또한, 계약금 1천만원(1차), 중도금 무이자 등이 적용된다. 

한편, '김제 하동 본아르떼’는 27일 특별공급에 이어 28일 1순위, 29일 2순위 일반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