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대표 정성권)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본격적 해외여행 붐 조성에 나섰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달 공개한 '탑승객을 찾습니다' 영상을 모티브로 구성된 ▲절대미각편 ▲강철체력편 ▲랜선여행편 ▲외국어패치편 중 하나의 탑승객 타입을 고른 후 응모하면 국제선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일부터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웹사이트에 로그인한 회원이 대상이며, 1등 1명은 ▲장거리노선 항공권 2매를, 2등 1명은 ▲ 동남아노선 항공권 2매를, 3등 2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추첨 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5월 2일 ~ 31일까지 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 15일로 추첨 후 아시아나항공 웹사이트에 공지 할 예정이다.

'탑승객을 찾습니다' 영상은 지난달 15일 온라인 공개 이후 2주만에 시청 약 339만뷰를 돌파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럽 노선 이용객을 위한 가격할인과 기내 와이파이 이용권 증정 이벤트도 9일부터 진행한다. 인천 출발 ▲프랑크푸르트 ▲런던 ▲로마 ▲파리 노선을 이용하는 이코노미 클래스 탑승객이 대상으로 ▲5% 가격 할인을 제공하고, 선착순 150명 인원에게 ▲기내 와이파이 이용권(무제한권)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권 기간은 5월 9일~22일까지이며, 탑승 기간은 5월 9일~10월 31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