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읍 월드메르디앙 에듀포레
초읍 월드메르디앙 에듀포레

‘초읍 월드메르디앙 에듀포레’는 오는 5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부산광역시 진구 초읍동 일원에 공급하는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12층 총 116세대 규모이다. 아파트 96세대와 도시형생활주택 20세대로 나뉜다. 전용면적 49㎡A 20세대, 49㎡B 10세대, 59㎡A 54세대, 59㎡B 11세대, 59㎡C 20세대, 97㎡ 1세대로 구성된다.

초읍 월드메르디앙 에듀포레는 초읍초, 부산진고로 둘러싸여 있으며 인근 시립시민도서관이나 사직동 학원가의 교육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반경 1km 내에는 쾌적한 어린이 대공원, 부산 시민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단지 인근에도 초연근린공원과 화지공원이 있다.

서면 도심의 쇼핑상업시설과 문화, 금융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대형 쇼핑시설이 인근에 있으며 도시철도 종합운동장역, 거제역은 물론 만덕3터널과 KTX-이음도 개통예정이다.

피트니스 센터, 맘스카페 등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며 집안 주방에는 한샘 브랜드 가구를 설치했다. 곳곳에는 붙박이장과 안방 드레스룸 등 실속 있는 수납공간도 제공한다. 입주자의 편리한 생활을 위해 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설치하여 원격으로 가스, 조명, 냉난방시설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분양 관계자 “이 단지는 초·중·고 학교와 어린이 대공원, 시민공원이 가까워 정주여건이 뛰어난 아파트”라며 “우수한 입지에 브랜드 아파트를 지어 초읍의 주거가치를 한 차원 높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