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 포스터
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 포스터

케이팝클릭(K-POP CLICK)의 라이징 스타 집중조명 프로젝트 ‘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이하 드림라이징)의 세 번째 무대가 오는 25일 개최된다.

‘드림라이징’은 케이팝클릭과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KEPA), 주식회사 JWK 엔터테인먼트와 주식회사 콘미디어 등 국내 K-POP 전문가들이 K-POP 슈퍼루키들의 다양한 무대를 대중들에게 선보이고자 론칭하는 협업 프로젝트다.

‘드림라이징’은 K-POP 슈퍼 콘서트 ‘드림콘서트’를 향하는 신예들의 관문으로, 연간 총 12회의 공연에 걸쳐 재능과 끼를 키워 나가는 K-POP 라이징 스타들을 집중 조명한다. 이 방송은 MBC Plus MBC M 채널을 통해 매월 첫째 주 수요일 송출된다.

지난 3월 방송에서는 ‘MZ세대 대표 걸그룹’ 우아!(woo!ah!)와 ‘레트로 장인’ 로켓펀치, 그리고 위아이가 출동해 ‘드림라이징’ #2를 장식했다. 성공한 K-POP 아이돌의 필수 요건인 ‘칼군무’를 선보인 완벽무대 뿐만 아니라, 개인기 코너 “Show me your Click”을 통해 K-POP열풍을 선도하는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등 레전드 K-POP 스타의 커버댄스를 선보였다.

제 3회 '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은 오는 25일 8시 K-POP의 중심지인 남산 월드케이팝센터에서 펼쳐지며 케이팝클릭(K-POP CLICK)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중계된다.

‘4월의 라이징스타’로 선정된 아티스트 라인업은 오는 8일 케이팝클릭(K-POP CLICK) 플랫폼 및 SNS를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케이팝클립 플랫폼 내 ‘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 채널 가입자에 한해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한편 K-POP 공연, 콘텐츠, 방송을 아우르는 케이팝클릭 플랫폼은 블록체인 기술과 K-POP 콘텐츠가 결합된 전문 커뮤니티로서, 전 세계 팬덤에게 고품격의 K-POP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계자는 “근시일내 K-POP 관련 굿즈 상품의 판매, 연예인들의 개별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공정성 있는 K-POP 차트 및 연예뉴스 커뮤니티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출범 및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