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자재 전문기업 '(주)명인코리아'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 종합설비자재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명인코리아는 종합설비자재 유통 전문기업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품질의 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는 400,000여가지의 다양한 상품으로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상의 품질을 위해 제품 발굴 및 개발을 하고 있다. 또한 고객센터 운영 및 자체배송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자체 브랜드 ‘MK’의 쎄니타리(위생용 배관), 스텐피팅류, 공압밸브, 프리미어밸브, 황동볼밸브, 진공부속 등은 식품, 제약, 바이오, 반도체, 건설, 설비 등의 산업에 생산 및 연구 설비로 폭넓게 사용되는 배관자재다.

명인코리아 김영열 대표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명인코리아는 MK브랜드 대리점과 B2B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며, 설비자재를 찾는 소비자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