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미래도가 충청남도 홍성군에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 견본주택을 2월중 오픈한다.

이 단지는 단지 내 경로당과 어린이 집, 피트니스센터, 게스트하우스, 작은도서관과 독서실, 학부모대기실, 돌봄센터, 멀티룸 등 집에서도 운동과 여가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인접한 거리에 내포신도시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하며 홍북초(예정), 내포중, 홍성고까지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는 대전-당진간 고속도로와 충남대로 진입이 수월하며 서해선∙장항선 복선전철(‘23년 예정), 서부내륙고속도로(평택~부여 구간, ’24년 예정) 개통 예정이다.  

대규모 관공서가 인접해 이곳에서 일하는 근로자 배후수요도 유입될 전망이다. 126만㎡ 규모의 내포 도시첨단산업단지가 올해 12월 준공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혁신도시 내포신도시는 비규제 지역으로 만 19세 이상이라면 전국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신청 지역별 예치금액 이상, 청약 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경과하면 세대주, 세대원 모두 1순위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는 충청남도 홍성군 홍북읍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3층, 10개 동, 전용면적 84㎡, 총 83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