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너스 117 광역 실사
아너스 117 광역 실사

'공세권’, ‘숲세권’ 등 쾌적한 자연환경이 그린 프리미엄을 형성하는 가운데, 송도국제도시개발유한회사가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선보이는 단독주택필지 ‘아너스 117’ 일반 청약을 앞두고 있다.

아너스 117은 골프장 파노라마 조망과 3만여㎡의 대형 공원 등 풍부한 그린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다.

연수구 일대에 단독주택용지 총 179필지 규모(이스트빌리지 92필지와 웨스트빌리지 87필지)로 조성되며, 이 중 금번 분양 물량은 178필지(필지당 전용 459~689.8㎡)다. 공급면적 16만7천여㎡ 중 단독주택 전용부지는 9만7천여㎡에 달한다. 

단지 내 마련되는 입주민 전용 프라이빗파크는 웨스트파크(1만1천여㎡)와 이스트파크(2만6천여㎡) 등 총 3만7천여㎡의 대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모든 필지에서 77만㎡ 페어웨이 뷰를 누릴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서해바다의 석양 조망, 골프장 내 호수조망, 도시의 야경 등 다양한 뷰를 즐길 수 있다.

우수한 광역 교통망과 생활 인프라를 갖춰, 인천대교를 통해 인천공항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으며, 제3경인고속도로 및 향후 조성이 예정된 GTX-B노선 등을 이용하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높아질 예정이다. 롯데몰 송도 등 대형 쇼핑 편의시설도 조성을 앞두고 있다

파크나 포레 등의 이름을 가진 단지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등 녹지 공간은 주거 선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자리하게 됐으며 위드 코로나 시대로 접어들면서 이같은 경향은 지속될 전망이다.

오는 12월 9일부터 10일까지 일반 청약을 앞두고 있으며, 13일 순번 발표 이후 15일부터 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일반 청약은 국내 거주중인 일반인(재외동포 및 외국인 포함)이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청약으로 1인당 1회에 한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