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
켄싱턴 제주 호텔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의 다이닝 혜택만으로 구성하여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더 다이닝 -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오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더 다이닝 -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에 아침, 점심, 저녁 등 3회의 식사를 제공함으로써 제주에서의 미식 여행을 선사한다. 조식은 베트남 쌀국수 라이브 스테이션, 아이들이 좋아하는 앙증맞은 메뉴들로 구성된 키즈 스테이션 등 맛있는 조식 뷔페로 정평이 난 뷔페 ‘라올레’ 또는 제주의 신선한 로컬 푸드를 이용한 제주 한식당 ‘돌미롱’ 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의 샴페인 브런치 중 택할 수 있다.

또한 버거 번부터 패티까지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들어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수제 버거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 또는 다양한 세계 요리 축제가 펼쳐지는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 만끽하는 스페셜 다이닝을 점심과 저녁에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켄싱턴 제주 호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켄싱턴 제주 호텔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켄싱턴 제주 호텔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이외에도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 유아풀, 옥상에 위치한 루프탑 야외 수영장, 야외에 마련된 핀란드식 사우나, 자쿠지 등 취향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수영장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더 다이닝 -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의 가격은 42만원부터이다(10% 세금 별도).

안은혜 기자 (grac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